| 고객문의 |

6월 1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피터드러커 시상식에서 (주)파크시스템스는 중소기업 부문 최우수 혁신상을 수상하였다.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의 주최로 2009 피터드러커 혁신상 공고가 이루어진 가운데, (주)파크시스템스가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조직사회의 혁신을 주도해나가는 창업정신이 돋보이는 중소기업과 사회적 기업을 발굴하여 전파함으로써 한국경제와 사회의 굳건한 기반을 구축해 나가는 계기를 만들고자 개최된 이 행사에서 CEO의 리더십과 혁신적 활동, 학습조직 실천과 창조적 경영, 재무건전성과 CSR 수행성, 비전과 사명의 방향에 대한 일관성 4가지 항목으로 평가를 한 결과, 혁신상 최우수 기관으로 (주)파크시스템스가 선정되었다.
이와 더불어, 국내 기술진에 의한 독자적인 기술보유 및 그것을 발전시키기 위한 기술개발 투자, 사내 학습조직 및 조직원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노력 등 연구자와 사업가로서 혁신적인 경영으로 평가받아 (주)파크시스템스의 박상일 대표이사가 혁신상 CEO로도 선정이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또한 시상식에 이어 2부 시간에서는 기업가정신과한국사회에관한 (주)파크시스템스 박상일 대표이사의 invited talk 가 30분간 이루어졌다.
발표 후, 국내외 경영혁신 및 윤리경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파크시스템스의 경영방침과 합리적 의사결정과정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한국경제 6월 17일자에 실린 기사를 통해 관련 내용을 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