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문의 |

한국물리학회에서 매월 발행하는 월간 학회지 "물리학과 첨단기술" 5월호에 당사의 신제품 NX10에 대한 기사가 게재되었다. 2012년 출시된 NX10은 28년간의 기술력과 연구ㆍ산업 분야에서 나노계측 사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기반으로 탄생되었으며, 차세대 연구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이미지 정확성, 스캔속도, 팁 보존성을 제공해준다. 이미 국내 순수 원천기술로 만든 혁신적인 제품 XE시리지를 통해 세계 유명 기업 및 연구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 파크시스템스는 NX10의 출시로, 세계 최고의 연구용 원자현미경을 선보이게 됐다. 
NX10은 산업에서 가장 앞선 Z서보 스피드, XYZ 스캐너의 선형성, 클로우즈드 루프 디텍터(Closed loop detector)의 노이즈 감소, 최소화된 써멀 드리프트(thermal drift)를 특징으로 하는 세계 최고의 연구용 True Non-Contact(진정한 비접촉 모드) 원자현미경이다. 또한 NX10은 매우 사용성이 좋은 제품으로서 능숙한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도 편리하고 알기 쉽게 원자현미경을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말 미국에서 개최된 MRS Fall Meeting을 통해 처음으로 NX10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은 파크시스템스는 과감한 연구개발과 투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과 시장성으로 나노계측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기사의 전문은 첨부된 파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