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문의 |

2016-frost-n-sulivan

 

파크시스템스는 고도의 정확성을 갖춘 원자현미경 제품에 독보적 기술의 '스마트스캔(SmartScan) 소프트웨어'를 구현하여 사용자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기술적 진보를 촉진한 성과가 인정되어 2016년 프로스트앤설리번[1] (Frost & Sullivan)의 '글로벌 혁신기술 최우수 선도기업 상'(Global Enabling Technology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마리아노 킴베라 산업 분석가는 "파크시스템스의 차별화되는 핵심 경쟁력 중 하나는 바로 스마트스캔 소프트웨어 기술로써, 이는 전문가가 아니어도 정확한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얻게 하며, 고해상도의 정확한 나노스케일 이미지를 기존의 다른 원자현미경 대비 최소 5배 이상까지 빨리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파크시스템스의 우수한 기술력은 전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스마트한 방법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과학 산업분야 사용자에게 큰 효율성을 제공하여 비용절감효과와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파크시스템스는 고객서비스 부문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9-to-9 Live Support 서비스를 시행 중으로 고객에게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신속히 장비의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연결해 주고 있다. 또한 사용자 포럼을 통해 고객들은 질문을 하거나, 서로에게 도움을 주며 회사의 기술전문가로부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도움을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분석가들은 수상자 선정을 위해 기술적영향력 및 고객지향성의 두 가지 주요 요인을 독자적 기준에 따라 심사하였으며 파크시스템스가 다른 후보 경쟁사들을 제치고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출쳐: 프로스트 앤 설리번 인터내셔널
웹사이트: http://ww2.frost.com/news/press-releases/park-systems-world-leading-manufacturer-atomic-force-microscopes-receives-frost-sullivan-2016-global-enabling-technology-leaders/


[1] 프로스트앤설리번은 1961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 리서치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 세계 40여 개 사무소를 운영하며 글로벌 1000대 기업, 신생기업 및 투자부문 유관기관과 업무제휴를 맺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제품의 기능과 고객가치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에게 매년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뉴스